하이트진로, 프리미엄 증류주 시장 공략 '일품진로1924' 출시

  •  
  •  
  •  
  •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하이트진로가 오는 12일 출시할 예정인 프리미엄 소주 '일품진로1924' 제품 사진


[데이터뉴스=하정숙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성장하는 프리미엄 소주시장을 겨냥해 신제품 '일품진로1924'를 12일 출시한다. 

하이트진로는 또 연내 고연산 제품 출시를 통해 슈퍼프리미엄 시장을 형성하고 일품진로 브랜드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연령, 성별, 지역 등 타깃과 소비 유형에 따라 세분화되고 있는 주류 트렌드를 반영해 프리미엄 증류소주시장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새롭게 구축하고, 다변화를 통해 시장 성장을 주도한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일품진로1924'는 시장 트렌드에 부합하는 대중적인 기호의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다. 2014년 창립 90년 기념주로 출시된 '진로1924'에 대한 소비자들의 사랑과 재 출시 요구에 따라 약 4년간의 연구 개발을 통해 새롭게 출시한다.

증류 초기와 말기의 원액은 제외하고 향과 풍미가 가장 뛰어난 중간원액만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 하이트진로는 영하의 온도에서 잡미, 불순물을 제거하는 냉동여과공법을 적용해 깨끗하고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100% 순쌀증류원액을 사용했으며 알코올도수는 25도다. 패키지 역시 일품진로 브랜드의 사각병을 적용하되 실크 인쇄 등을 활용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하이트진로는 일반 소주 외, 준프리미엄 소주와 프리미엄 증류소주까지 소주 시장을 세분화하며 포트폴리오를 완성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장 선도기업으로서 빠르게 변하는 시장과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며 국내 시장의 성장은 물론, 소주 세계화에도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ylgm1@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