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토끼해 맞아 마시마로와 콜라보 마케팅 펼쳐

▲KCC가 서초동 본사 사옥 1층에 숲으로 간 마시마로 포토전시존을 마련했다. / 사진=KCC


KCC(대표 정몽진)가 토끼해를 맞아 국가대표 토끼 캐릭터 ‘마시마로’와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펼친다. 

KCC는 KCC페인트와 마시마로가 함께 소비자와 만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가기로 하고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에 따라 KCC는 페인트 제품과 캐릭터 콜라보 전시, 사회공헌 활동, 굿즈 제작 및 각종 콘텐츠 제작에 마시마로 캐릭터와 협업할 계획이다.

최근 서울 서초동 본사 사옥 1층에 ‘숲으로 간 마시마로’ 라는 콘셉트로 포토전시존 운영에 들어갔다. 친환경 수성페인트 ‘숲으로’ 제품과 함께 1m 크기의 대형 인형 3개를 포함한 다양한 크기의 마시마로 인형으로 꾸며진 전시공간은 임직원은 물론 외부 고객들도 자유롭게 입장해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숲으로 간 마시마로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해 SNS에 공유하면 기념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KCC는 청년창업지원을 위한 ‘KCC X 마시마로 까페(팝업스토어)’ 운영도 기획 중이다. 

KCC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캐릭터인 마시마로와 대한민국 대표 페인트인 KCC 페인트의 만남은 최고의 궁합”이라며 “KCC는 마시마로와 함께 재미있고 다양한 콜라보 마케팅을 펼쳐 소비자와 즐거운 경험을 나누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