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2024 서울바앤스피릿쇼 참가

하이트진로음료, 2024 서울바앤스피릿쇼 참가

▲사진=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진로음료(대표 박재범)는 오는 3일부터 이틀 간 ‘2024 서울바앤스피릿쇼’에 참가한다고 3일 밝혔다.

서울바앤스피릿쇼는 ‘Born to Drink’를 주제로 주류 산업 문화와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주류 전시회로, 위스키, 브랜디, 럼 등 스피릿과 전통주, 맥주, 와인, 바 용품 장비, 페어링 푸드 등 200여 개의 주류 관련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서 하이트진로음료는 ‘진로 낮카밤바(낮에는 카페, 밤에는 바)’ 콘셉트의 홍보부스를 운영한다. 하이볼, 소토닉, 진토닉, 보드카 토닉 등 진로토닉워터 6종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제안한다.

진로 낮카밤바 부스 방문객들을 위한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방문객들에게는 하이볼, 소토닉, 논알코올 에이드 중 1잔을 제공한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국내 토닉워터 시장을 대표하는 진로토닉워터는 국내 대표 주류 전시회인 서울 바앤스피릿쇼에 1회부터 매년 참가해왔다”며 “왜 진로토닉워터가 오랜 기간 사랑받는 브랜드인지를 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MZ세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게 돼 기쁘다. 현장 소통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추후 제품 개발이나 개선에 있어 의견을 적극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