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에 오른 뒤 연속 실적 하락을 경험한 조욱제 유한양행 대표가 3년차인 올해 실적 반등에 나섰다. 유한양행은…
대표 저평가주인 금융 주가 부양을 위해 금융지주 회장들이 해외를 뛰어다니며 적극적인 투자 유치활동을 벌이고…
유통 3사가 인공지능(AI)을 활용해 고객 다변화를 꾀하고 있다. 오프라인에서 온·오프라인 중심으로 온라인에도…
LG이노텍이 연구개발비를 계속 늘리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미래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이…
카카오뱅크의 하반기 실적 악화가 예상된다. 금융당국이 가계대출 증가의 원인으로 인터넷은행을 지목한 이후 인…
셀트리온헬스케어의 자가면역질환 치료용 바이오시밀러 '램시마'가 수출 실적 6조 원 달성을 눈 앞에 두고 있다.2…
농협손해보험의 위험직군 가입률이 손보사 가운데 가장 낮았다. 위험직군은 직업 특성상 사고 발생률이 높아 보험…
삼성전기의 공장 가동률이 감소하고 있다. 특히 주요 사업인 컴포넌트 사업부문의 하락 추세가 두드러졌다. 수요…
대웅제약의 해외 수출이 2년 연속 상승했다. 올해 들어서도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21일 데이터뉴스가 금융감독…
편의점 업계 빅4 중 코리아세븐과 이마트24가 상반기 나란히 적자를 냈다. 코리아세븐은 인수합병 관련 비용이, 이…
매일유업이 저출산으로 사업환경이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사업다각화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식물성, 단백질 음…
토스뱅크가 가파른 손익 개선 추세를 보이고 있다. 이 회사는 3분기에 흑자 전환에 성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화학, 차세대 성장동력 ‘생명과학’ 올해 1조 넘는다
KB국민은행은 알뜰폰도 잘해…올 매출 800억 돌파 유력
[대기업집단] 상반기 매출 증가 상위 10곳 중 4곳이 현대차 계열
파수, R&D 강화…안전한 AI 활용 솔루션 내놓는다
김선진 코오롱생명과학 대표가 취임 첫 분기 아쉬운 성적표를 받았다.8일 데이터뉴스가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
윤종규 회장이 10년 간 맡아온 KB금융 수장 자리에서 내려온다. KB금융은 일찌감치 용퇴선언을 한 윤 회장 뒤를…
남궁훈 전 카카오 대표가 올해 상반기 국내 그룹사 전문경영인 중 가장 많은 보수를 받았다. 주식매수선택권 행사…
효성화학, 그룹 상장사 중 부채비율 '톱'…9000% 육박
은행직원 상반기 연봉 얼마나…제주은행 마이너스, 대구은행 41.5%증가
고난의 저축은행, 상반기 10곳 중 4곳 적자전환
식품업계, 자사몰 힘싣고 소비자 잡기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