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헬스케어가 김형기 대표 체제서 5년 동안 꾸준히 매출을 늘린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도 역대 최고 1분기…
구창근 CJ ENM 엔터테인먼트 부문 대표가 데뷔무대에서 적자전환을 기록했다. 반면, 윤상현 커머스 부문 대표는…
새 회계제도를 도입하면서5대 손해보험사의 1분기 순이익이 2조 원을 육박했다. KB손해보험, 메리츠화재, 삼성…
코로나19로 큰 어려움을 겪은 저비용항공사(LCC)가 올 들어 나란히 큰 폭의 실적 반등에 성공했다.26일 데이터…
호텔업계가 코로나 엔데믹과 함께 수익성 개선에 성공했다. 호텔신라와 호텔롯데 모두 창립 50주년을 맞이해 의미…
지방은행의 유리천장은 더 단단했다. 부산은행, 광주은행, 제주은행은 여성임원이 한명도 없고, 지방은행 전체적…
한화솔루션 신재생에너지 부문(한화큐셀)이 분기 기준 최대 영업이익을 거뒀다. 주력 시장에서 판매 확대로 매출…
주요 식·음료 기업이 올해 1분기에 광고선전비를 30% 이상 늘렸다. 특히 신제품 맥주 ‘켈리’ 판매 확대에 집중…
CJ대한통운이 강신호 대표 체제에서 역대 최고 실적을 거뒀다., 다만 ESG경영 지표는 다소 후퇴했다.24일 데이터…
교보생명이 지주사 전환과 사업영역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를 위해 자본 확충은 물론 비보험사의 인수, 카카…
한화투자증권이 올해IPO사업에 가속도를 붙인다. 1분기 IB부문의 순익은 -4억 원으로 적자를 기록했다. 그러나 같…
삼성중공업이 8년만에 적자 고리를 끊고, 올해 1분기 흑자전환했다. 현재 약 3년 치 일감을 확보한 상태여서 연간…
안랩, 7년 연속 R&D 투자 늘렸다…SW업계 최고 수준
GS건설 신사업 쑥쑥, 1분기 전체매출 중 9% 점유
기업은행, 대손충당금 두배 더 쌓고도 순이익 상승세 유지
직원 연봉은 토스·CEO 연봉은 카카오뱅크
윤영준 대표 체제 현대건설이 올해 들어 영업이익을 늘리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국내 주택 시장이 수익…
지난해부터 HK이노엔을 이끈 곽달원 대표가 취임 후 첫 성적표에서 합격점을 받았다.19일 데이터뉴스가 금융감…
JW중외제약이 신영섭 대표 체제에서 꾸준히 연구개발(RD) 투자를 늘린 것으로 나타났다. RD 투자 강화는 최근 가…
한국로슈, 배당금 700억…다국적 제약사 중 최고
기부에 인색한 외국계 IT기업…1억 원 이상, 페이스북코리아 유일
한국베링거인겔하임, 부채비율 400%대…다국적 제약사 최고
외국계 기업, 작년 기부금 늘렸다…한국애브비 증가율, 규모 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