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가 지난해 ROE를 다시 한 번 성장시켰다. 카뱅은 오는 2030년까지 15%의 ROE를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세운 바 있다. 현재 7% 후반…
현대제철이 재무 안정 기조를 토대로 기술 전문가인 이보룡 신임 대표 체제로 전환하며, 수익성 개선과 사업 경쟁…
김남구 한국투자금융지주 회장의 보험사 인수 의지가 강력하다. 지난해 3월 보험사 인수를 공식화한 후 BNP파리…
동아에스티(대표 정재훈)는 별도 기준 2025년 연간 매출액이 각각 16.3%로 증가한 7451억 원으로 최대 매출을…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배태근)는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 연결 재무제표 기준 2025년 매출 4327…
삼성카드가 지난해 개인 신용카드 결제액을 빠르게 늘리며 선두 자리를 위협하고 있다. 다만 1위인 신한카드의 벽…
국내 극장가 부침 속에서 CJ CGV가 해외 사업을 앞세워 매출과 영업이익의 동반 성장을 이뤄냈다.5일 데이터뉴스…
HD현대그룹의 상표권 사용료 수취 규모가 조선 계열사의 실적 개선과 맞물려 확대된다. 수수료율 상향 조정에 더…
해외주식을 기반으로 성장세를 이어온 토스증권이 시험대에 올랐다.토스증권은 지난해 3분기까지의 누적 매출 중…
변압기 등 전력기기 시장의 ‘공급 부족’ 국면이 이어지고 있다. 납기(리드타임)가 길어지고 가격 협상력이 공급…
국민연금공단(국민연금)이 국내 제약·바이오 기업에 대한 보유 지분을 조정하며 투자 기조에 변화를 주고 있다.…
크래프톤은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 연결 재무제표 기준 2025년 매출 3조3266억 원,영업이익 1조544억…
주요 IT서비스 기업들이 전통적인 시스템통합(SI) 및 시스템운영(SM) 사업 비중을 줄이면서, 오히려 수익성이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