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22년 교육행정직공무원 시험 대비 '0원 평생패스' 과정 진행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2022년 교육행정직공무원 시험 대비를 위해 '0원 평생패스' 과정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과정은 교육행정직 전 과목을 각 분야별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통해 학습이 진행된다. 각 교수진은 과목에 맞춰 학습 방향성과 노하우를 전달해 효율적인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울러 비전공자도 보다 쉽게 교육행정직공무원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기초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기초특강은 국어, 한국사 등을 포함한 각 과목의 기초 개념 확립을 도우며 초보 수험생이 필수로 암기해야 할 핵심 내용을 상세한 설명을 통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다양한 '합격 맞춤 프로그램'을 구성해 수험생들의 시험 합격을 이바지한다. 수험생이 학습 슬럼프에 빠지지 않도록 '1:1 코칭 학습관리 시스템'을 마련했으며, 합격생의 학습 계획과 노하우를 엿볼 수 있는 '합격생 상담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추가로 '0원 평생패스'를 신청한 수험생은 에듀윌에서 마련한 '문풀패키지 3종'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문풀패키지 3종'은 고퀄리티 문항을 수록한 '봉투 모의고사', 시험에 빈출될 확률이 높은 핵심 내용만을 엄선한 '기출 N제', 20년치 기출을 반영한 '영어 하프 모의고사'가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