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약속, 브랜드 론칭 3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실시


티파니가 모델인 건강식품 브랜드 생활약속은 론칭 3주년을 맞이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4일부터 20일까지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3일 동안 제품의 효과를 직접 느껴볼 수 있도록 기간 내 이벤트 상품 구매자 중 총 450명을 추첨해 2만 원 상당의 치킨 쿠폰을 제공한다. 또 베스트 제품을 최대 48%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할인혜택과 구매적립금의 3배를 지급하는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생활약속 관계자는 “지난 3년 동안 보내주신 고객분들의 사랑과 성원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자연 속 천연 원료를 사용한 건강 제품을 선보여 현대인들이 더욱 간편히 일상을 관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생활약속은 시그니처 제품 기분전환 시리즈가 누적판매량 2500만 포를 돌파했으며, 재구매율 55%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라인관리에 특화된 기분전환 시리즈는 국내외 청정지역의 프리미엄 원료를 바탕으로 한 기분전환 오리지널, 기분전환 알파, 기분전환S 등의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으며, 출시 이후 많은 셀럽과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확실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고 브랜드 관계자가 전했다.

생활약속의 3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및 최대 할인혜택은 생활약속의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