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노스, 16주년 기념 ‘고객 나눔 샌드위치 1+1’ 이벤트 진행

29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샌드위치 구매시 동일 샌드위치 제공 이벤트


샌드위치 브랜드 퀴즈노스 ㈜유썸은 한국 론칭 16주년을 기념해 ‘고객 나눔 샌드위치 1+1’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퀴즈노스가 16주년을 맞이하는 3월 29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 동안 퀴즈노스 매장에서 진행되며, 고객이 매장에서 샌드위치 1개 구매 시 동일한 제품으로 1개를 추가로 제공된다. (1일 1인 영수증 1개 기준, 레귤러 사이즈 화이트 빵만 가능) 단, 일부매장 (놀이동산/휴게소 내 매장 등)은 행사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 배달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또한, 16주년 온라인 이벤트로 ‘퀴즈노스 애칭을 정해주세요’를 진행한다. 퀴즈노스 애칭을 댓글로 적으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퀴즈노스 시식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퀴즈노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퀴즈노스는 16주년을 맞아 미국 퀴즈노스 본사에서 새단장한 브랜드 로고 및 컬러 등을 국내에도 도입해 새로운 모습을 반영한 리브랜딩을 실시한다. 이번 리브랜딩에서는 트랜디한 컬러감을 주는 블랙과 네온그린 색상의 조합을 통해 로고 및 인테리어의 콘셉트가 변경될 예정이며, 3월 오픈한 매장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또한, 가맹사업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으로, 이를 위해 1대1 맞춤형 사업설명회를 매주 목요일 오후 2시에 진행한다. 

김수동 퀴즈노스 상무는 “어려운 코로나 시기에 ‘나눔의 의미’를 강조하고자 1+1의 행사를 기획했다”며 “2022년도는 다양한 변화와 성장을 통한 새로운 가치를 제공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매진하고, 더욱 다양한 지역에 신규 매장을 여는 등 본격적인 브랜드 홍보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