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루, 커블체어 인테리어 기획전 개최

▲에이블루가 봄맞이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새출발, 새공간, 커블 4(FOR) YOU’ 기획전을 실시한다. / 사진=에이블루


에이블루는 봄맞이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새출발, 새공간, 커블 4 유(FOR YOU)’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28일부터 4월 25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커블체어로 공간을 새롭게! 커블체어로 리프레쉬!”라는 취지로 4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가장 먼저 커블 그랜드 단품과 더스트백 세트는 64%, 커블 그랜드 1+1와 더스트백 세트는 73%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커블 와이더 단품과 더스트백 세트는 72%, 커블 와이더 1+1와 더스트백 세트는 76%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또, 어떤 구성을 선택하더라도 더스트백을 무조건 증정한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단, 쿠폰은 한 ID당 1회 사용 가능하다.

커블체어 인테리어 기획전 혜택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커블체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블루 관계자는 “최근 봄맞이 집 꾸미기, 사무실 꾸미기, 집들이 선물, 신혼 선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고 커블체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늘리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분들이 커블체어와 함께하는 일상을 만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