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서클, 다리마사지기 ‘림파스틱’ 최대 45% 할인 이벤트


온열 기반 스포츠 리커버리 브랜드 핫서클은 ‘2022 소비자 만족지수 1위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하여 다리마사지기 ‘림파스틱’에 대해 기간 한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한정수량 최대 45% 즉시 할인 ▲100% 환불 보장제 ▲무료 배송 ▲포토리뷰 작성 시 도넛쿠폰 100% 증정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중 한정수량 할인 특가 품목으로는 다리안마기 림파스틱과 함께 목관리기인 알파넥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림파스틱은 림프자극을 통해 다리붓기빼기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종아리마사지기로, 물리치료학과 교수와 의학박사의 공동 개발로 탄생한 인체공학적 설계의 헬스케어 제품이다. 700g 미만의 가벼운 무게와 간편한 사이즈로 편의성을 높였으며, 조절 가능한 온열&교차 소닉 파노라마 진동으로 림프절마사지를 비롯한 전신 부위별 셀프 마사지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온열 온/오프와 4단계 진동 세기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부위별 맞춤 마사지가 가능하며, 국내 기획 및 제조 생산 제품인 만큼 고품질 무독성 실리콘을 사용해 예민한 피부에도 부담이 없다”고 설명했다.

이번 기간한정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