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아이린-가수 겸 배우 보나, 찰스앤키스 프레젠테이션 참석

▲모델 겸 글로벌 인플루언서 아이린과 최근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를 통해 주목 받고 있는 가수 겸 배우 보나(왼쪽)가 지난 25일 성수 비컨스튜디오에서 진행한 찰스앤키스(CHARLES & KEITH) 2022 봄 여름 프레젠테이션에 참석했다. / 사진=찰스앤키스(CHARLES & KEITH)


싱가포르의 대표 패션 브랜드 찰스앤키스(CHARLES & KEITH)는 모델 겸 글로벌 인플루언서 아이린과 최근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를 통해 주목 받고 있는 가수 겸 배우 보나가 지난 25일 성수 비컨스튜디오에서 진행한 2022 봄 여름 프레젠테이션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날, 아이린은 민트 컬러의 ‘코다백’과 플라워 프린트가 돋보이는 ‘알렉스 샌들’을 매치한 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보나는 오렌지 컬러의 ‘코아백’과 옐로우 컬러의 ‘플랫폼 페니 로퍼’를 매치했다.

찰스앤키스의 이번 22SS 프레젠테이션은 블루밍 스프링 (Blooming Spring)을 주제로 꽃을 모티브로 8 비트 디지털 비디오 게임 그래픽에서 영감을 받았다. 

관계자는 “2022 봄 컬렉션에서는 장난스러운 픽셀 크기의 플라워 프린트를 중심으로 섬세한 파스텔 톤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꽃이 만개한 정원의 느낌을 녹여냈다”며 “또한, 여름 컬렉션은 90 년대 스타일을 그대로 재현한 스포티한 샌들과 가방으로, 비비드하고 에너제틱한 컬러와 장난기 있는 무드를 선사하며 일상적인 스타일에 특별함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찰스앤킨스는 그 밖에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찰스앤키스의 스테디 셀러 개빈백과 샬롯백도 이번 시즌 컬러로 선보인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한편, 찰스앤키스의 2022 봄 여름 컬렉션 아이템들은 찰스앤키스 온라인 몰과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