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 에스테틱스 울쎄라®, 200만 회 사용 기념 글로벌 캠페인 전개

실시간 초음파 영상 특허 기술로 차별화된 맞춤 사용 가능


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는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 울쎄라®(집속형초음파자극시스템)가 올해 전세계적으로 사용 건수 200만 회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멀츠는 200만 회 사용을 기념해 지난 4월 1일부터 ‘투 밀리언 앤 리프팅(2 Million and Lifting)’ 글로벌 캠페인을 개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가 울쎄라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알고, 전문가와 사용법에 대한 심도 깊은 상담을 나눌 수 있도록 권장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이를 위해 멀츠는 울쎄라 시술을 받을 수 있는 병원 등에서 적극 활용할 수 있는 맞춤형 제작물 및 마케팅 소스,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다양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울쎄라는 보이는 초음파 리프팅 기기로는 2009년 미국 FDA 승인을 받았으며 국내에도 같은해 도입됐다. 현재 전세계 80개국 이상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50건 이상의 임상 연구 결과를 통해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유수연 멀츠 대표는 “ 울쎄라의 200만 회 시술 돌파는 초음파 리프팅 시장에서의 새로운 이정표를 세운 의미 있고 영광스러운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가 자신감을 가지고 더 기분 좋은,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미션으로 삼으며 올바른 리프팅 정보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