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바람막이 자켓 등 러닝족 위한 아이템 출시

스피드라인 바람막이 자켓, 가슴·등 부분 메쉬 소재 적용해 통풍성과 쾌적한 착용감 제공

▲스피드라인 바람막이 자켓 / 사진=프로스펙스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는 러닝족의 마음을 사로잡을 ‘러닝 만족템’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프로스펙스에 따르면, ‘스피드라인 바람막이 자켓’은 가슴과 등 부분에 메쉬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통풍성과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시그니처 V라인을 강조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필요에 따라 후드를 꺼내 입거나 넣어 입을 수 있어 편리하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남성용은 화이트·그레이·블랙으로, 여성용은 화이트·오렌지·블랙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16만9000원이다.

남성 러닝족을 위한 ‘그래픽 반팔 티셔츠’는 가슴 부위에 ‘런(RUN)’ 글자를 그라데이션 처리해 포인트를 줬다. 어깨와 등 위쪽 부분에 메쉬 소재를 사용해 한 여름까지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가격은 6만9000원으로, 그린·옐로우·블랙 제품이 있다. 

블랙 컬러 1종으로 출시된 ‘하이브리드 냉감 러닝 팬츠‘는 남성용 제품으로 가볍고 신축성이 좋은 우븐 소재와 무릎 부분 저지 소재를 동시에 사용해 움직임이 방해되지 않도록 했다. 브랜드에 따르면, 종아리 부분의 안쪽 원단에는 냉감 프린트를 적용했다. 가격은 10만9000원이다.

▲스피드라인 화보컷 / 사진=프로스펙스


여성용 러닝 제품에는 메쉬 소재의 3.5부 레깅스가 덧대어져 시원하면서도 탄력 있는 다리 움직임을 돕는 ‘메쉬 레깅스 결합형 반바지’가 있다. 경량 우븐 소재가 적용된 반바지 부분은 여유 있는 핏으로 부담스럽지 않고, 바지 끝단에 있는 지퍼를 열어 통풍 기능을 더할 수 있으며, 컬러 포인트를 줄 수 있다고 브랜드측은 설명했다. 그레이와 블랙 컬러 2종 구성으로, 가격은 8만9000원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혼자서, 또는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하는 러닝이 인기 있는 건강 관리방법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된 프로스펙스의 ‘러닝 만족템’들은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만큼 편안하고 쾌적한 움직임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