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연금이전 이벤트 시즌2' 실시


미래에셋증권은 개인형 연금(연금저축, IRP) 계좌 고객을 대상으로 '2022년 연금은 미래다' 연금이전 이벤트 시즌2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개인연금/IRP 계좌로 1000만 원 이상 계약을 순이전 하는 경우 최대 10만 원(이전 금액별 지급)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IRP는 3만 원 한도) 개인연금 순이전금액 1000만 원 이상 고객에 한해 보험사에서 이전할 경우 해당 건의 순이전금액을 2배로 인정한다. 

특히 지난 1분기에 진행한 이벤트(이전금액별 경품지급)의 연금이전 기본 혜택은 유지하되 회사에서 지원해 주는 단체 개인연금계좌 또는 단체 IRP계좌를 10만 원 이상 이전할 경우 소속회사별 이전 고객수에 따라 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최종진 미래에셋증권 연금본부장은 “올해부터 연금제도 개편으로 개인연금은 리츠 편입이 가능해지고, 퇴직연금은 디폴트 옵션이 시행되는 등 장기 수익률을 높일 수 있는 방안들이 마련되고 있다”며 “차별화된 글로벌 우량 상품에 분산투자하고, 리스크의 체계적 관리를 통한 연금 운용이 중요해진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투자하는 연금의 노하우를 가진 미래에셋증권과 함께 안정적인 노후를 준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래에셋증권 연금이전 이벤트 시즌2는 온라인을 통한 참여 신청이 필요하며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전국 영업점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