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코보(TOCOBO), 비건 성분 선케어 신제품 2종 출시

수분 세럼 제형의 ‘선크림’ 및 스틱 타입 ‘선스틱’으로 구성


넥스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코보(TOCOBO)는 자외선을 차단해 줄 비건 성분 선케어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토코보의 선케어 2종은 가볍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세럼 타입의 ▲‘바이오 워터리 선크림’과 보송하고 실키한 마무리감의 ▲‘코튼 소프트 선 스틱’이다. 두 제품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SPF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개선 3중 기능성을 겸비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먼저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바이오 워터리 선크림은 녹두추출물 및 바이오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순한 저자극 자외선 차단제다.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는 세럼 제형이 특징이다.

스틱 타입의 코튼 소프트 선 스틱은 다공성 파우더가 고함량 적용돼 촉감이 부드러우며 특히 이 마이크로 사이즈의 다공성 파우더가 피지 유분 흡착을 돕는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토코보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고 샘플을 신청하면 신청 고객 모두에게 ‘바이오 워터리 선크림’ 샘플을 증정한다.

특히 선크림 본품 구매 시 함께 발송되는 샘플 체험 후 불만족할 경우 7일 이내 무료 반품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토코보의 비건 선케어 2종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