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통신 서비스에 커피 구독 더했다

5G·LTE 프리미어 플러스 요금제 이상 가입 시 선택…2개월 마다 일리 커피캡슐 정기배송

▲LG유플러스 모델이 ‘일리 커피 구독팩’을 소개하고 있다. /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통신 서비스에 커피 구독을 더한 상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5G·LTE 요금제에 일리 커피머신과 커피캡슐 정기배송 혜택을 더한 ‘일리 커피 구독팩’을 내놓는다고 24일 밝혔다. 일리 커피 구독팩은 5G·LTE 프리미어 플러스(월 10만5000원) 이상 요금제 가입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신규 구독 서비스다.

일리 커피 구독팩 이용 고객에게는 ‘일리 캡슐 커피머신 Y3.3’이 증정된다. 고객은 커피머신과 2개월마다 정기 배송되는 커피캡슐 1팩(21개입)을 비용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커피머신을 할부로 구매하고 매월 할부금이 면제되는 방식인 만큼, 고객은 구독팩을 24개월 동안 유지할 경우 추가 비용 부담 없이 커피머신을 소유할 수 있다.

멤버십 혜택을 활용한 혜택도 제공한다. 일리 커피 구독팩 이용 고객이 VIP 멤버십 혜택으로 ‘구독콕’을 선택할 경우 2개월 마다 커피캡슐 배송비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커피캡슐이 배송되지 않는 달에는 일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커피캡슐 구매 시 50% 할인을 받을 수도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