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대한문신사중앙회, 모발이식 전문 플랫폼 관련 MOU 체결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선보이는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TS트릴리온 본사에서 대한문신사중앙회(대표 임보란)과 공동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식(MOU)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25일 진행된 협약식에는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와 임보란 대한문신사중앙회 대표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TS트릴리온이 올해 7월 론칭 예정인 모발이식 플랫폼 내 서비스를 목적으로 한다. 진행될 플랫폼 사업으로는 두피 케어 및 헤어라인 케어를 통해 유저들을 만족시킬만한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론칭 예정인 모발이식 전문 플랫폼은 ‘TS트릴리온’이 15년 이상 운영해온 대표 탈모전문 커뮤니티 사이트인 ‘탈모닷컴’의 운영 노하우와 DB를 활용하여 탈모환자와 모발이식 전문 병원을 연결해 주는 의료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장기영 대표는 “탈모시장에서 경쟁력 확보를 위해 제품의 제조 판매뿐만 아닌 ‘의료 케어 서비스 플랫폼’ 개발을 시작했다"며 "론칭될 모발이식 전문 플랫폼으로 탈모환자들을 위한 의료 인프라를 한층 더 확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경영을 기반으로 한 ‘TRUSTS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좋은 제품과 좋은 가격, 좋은 일에 앞장서겠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고도화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과 성장을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빅뱅 지드래곤(지디)이 브랜드 뮤즈로 활동 중인 ‘TS샴푸’를 비롯해 ‘TS마스크’, ‘TS착한염색’, ‘TS토파헤어리턴’ 등 기능성 샴푸와 리빙 브랜드를 선보이며 바이오헬스케어 기업으로 성장했으며 탈모·모발이식 전문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