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인기가요 1133회 핫스테이지, 온유(ONEW) 'DICE' 우승

▲사진=SBS인기가요, 샤이니 공식 트위터


온유(ONEW)의 ‘DICE’가 SBS인기가요 1133회 핫스테이지의 우승자가 됐다.

집계 결과 8322표를 받은 온유(ONEW)의 ‘DICE’가 최종 1위를 차지했으며, 뒤이어 NCT DREAM의 ‘버퍼링(Glitch Mode)’이 1030표를 받아 2위를, 드림캐쳐의 ‘MAISON’이 519표를 받아 3위에 자리했다.

지난달 말 새롭게 신설된 ‘핫스테이지’는 다양한 항목들의 점수를 산정해 반영하지 않고, 오직 팬 투표 100%로만 1위가 결정된다. 결국 아티스트와 팬덤 간의 케미로 최종 1위가 결정되며, 팬들이 직접 아티스트에게 선물하는 또 하나의 우승 트로피로 새로운 유행을 만들어갈 것으로 보인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핫스테이지’ 투표는 당일 방송에 출연한 아티스트들만을 대상으로 가장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인 최종 1팀을 선정한다. 팬 투표 기간은 인기가요 생방송 직후부터 매주 수요일(18시)까지 진행되며 차주 생방송에서 1~3위까지 발표, 1위에게는 우승 트로피와 꽃다발이 전달된다.

현재 1135회 핫스테이지 투표가 SBS인기가요 공식 투표 앱 ‘프리보트’에서 투표가 진행 중이며 투표는 4일(수) 18시까지 가능하다. 다크비(DKB), KZ, 문별, 미연 ((여자)아이들), 민서, 베리베리(VERIVERY), PSY, IVE, 아이칠린, YOUNITE, 윤지성, EPEX(이펙스), JUST B, 정동원, 태진아, 퍼플키스(PURPLE KISS), 포맨(4MEN) 17팀의 아티스트 중 금주의 우승 팀은 누가 될지 5월 8일 SBS 인기가요 1136회 생방송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