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돌침대, 펄어비스 ‘검은사막’과 콜라보 ‘검은돌침대’ 출시


장수돌침대로 유명한 장수산업(대표 최창환)은 게임업체 펄어비스의 검은사막&검은사막 모바일과 이색적인 콜라보 제품 ‘검은돌침대(블랙에디션)’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명품 건강침대, 장수돌침대와 그동안 가구시장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었던 블랙 컬러가 만나 세련미와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갖췄다는 평이다.

업체측은 검은돌침대(블랙에디션)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검은사막&검은사막 모바일과의 콜라보인만큼, 게임 유저들을 대상으로 이벤트 참여자에게 경품으로 검은돌침대가 제공된다.

5월 6일 금요일 검은사막 게임 내 채팅창에 ‘검사데이’를 입력한 이용자 가운데 총 5명을 추첨해 장수돌침대 검은돌침대(블랙에디션)를 선물로 준다. 참여자 전원에게 인게임 하우징 아이템 형태의 검은돌침대를 지급한다.

또, 오는 6월 30일까지 전국에 위치한 장수돌침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검은사막&검은사막 모바일 인게임 쿠폰도 증정한다. 유저들이 게임에 유용하게 적용할 만한 다양한 아이템들이 쿠폰에 담겨 있다.

장수돌침대는 검은사막&검은사막 모바일과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기념해 특별한 바이럴 영상도 공개했다.

게임 속 캐릭터인 흑정령이 홈쇼핑에서 검은돌침대를 판매하는 콘셉트다. 검은사막 클래스 중 고대 왕국에서 긴 세월 동안 잠들어 있다가 깨어났다는 배경을 가진 캐릭터 세이지가 등장해 이목을 사로잡는다. 장수돌침대 하면 떠오르는 ‘별이 다섯 개’ 광고 영상을 패러디한 B급 유머 코드가 돋보인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한편 장수돌침대는 온열을 통해 열을 고르게 전달하는 돌침대다. 최근에는 중장년이 쓰는 제품이라는 선입견을 깨고 MZ 세대에 맞는 다양한 제품개발 및 소통도 진행중이다. 특히 최창환 회장이 등장하는 영상 광고는 “별이 다섯 개” “후끈후끈”이라는 가사가 반복되는 멜로디와 레트로한 편집으로, 전국적으로 큰 화제가 됐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