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성년의 날·로즈데이 선물 특가…최대 53%까지

기념일 선물로 좋은 향수, 뷰티용품, 꽃다발, 감사카드 등 220여가지 상품 할인 판매

성년의 날·로즈데이 기념 마켓컬리 꽃다발 / 사진=컬리


컬리는 오는 12일까지 일주일간 ‘성년의 날·로즈데이 선물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전에는 기념일 선물로 좋은 향수, 꽃다발, 감사카드 등 220여 가지 상품을 최대 53% 할인 판매한다. 로즈데이는 매년 5월 14일로, 고마운 이에게 장미를 선물하는 날로 알려져 있다.

컬리는 성년의 날 대표 선물로 70여 종의 향수를 준비했다. 올해 마켓컬리가 진행한 향수 기획전 중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인기 상품을 엄선했다. 

우아한 장미향이 매력인 ‘랑방’ 루머2 로즈와 프루티 플로럴 향의 ‘지미추’ 블러썸과 묵직한 우드향의 남성 향수 ‘베르사체’ 에로스는 모두 50%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크림색 박스에 ‘조 말론 런던’의 세 가지 향을 담은 코롱 컬렉션을 비롯해 프라다, 몽블랑, 안나수이, 모스키노 등 인기 브랜드 향수도 두루 선보인다. 

성년의 날과 로즈데이 선물 필수템인 꽃다발도 판매한다. 특히 마켓컬리가 지난 4월 선보인 꽃다발 브랜드 ‘꼬티에’는 매일 아침 전문시장에서 플로리스트가 엄선한 꽃을 골라 만든 꽃다발을 판매하는 브랜드다. 

각각의 상품은 꽃의 색감과 꽃말을 고려해 만든다. ‘첫사랑의 고백’이라는 꽃말을 지닌 주황 장미로 만든 하트 블루밍, ‘영원한 사랑’이라는 꽃말의 보라색 꽃들만 모은 바이올렛 선셋 등 기념일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꽃다발을 준비했다. 

녹음과 재생 기능이 있어 꽃과 함께 선물하기 좋은 ‘오이뮤’의 사운드 카드, 수채화 일러스트가 그려진 ‘리디아’ 아트 카드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맹민주 기자 joy@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