볶찜, 휴가철 맞아 주요 배달앱서 할인 프로모션 실시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바이럴(대표 김진기)의 찜닭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볶찜’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한 달간 주요 배달앱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주요 배달앱(요기요, 쿠팡이츠, 위메프오, 먹깨비)에서 진행된다.

요기요에서는 7월 한 달간 요일과 시간에 상관없이 가까운 볶찜 매장에서 2만3000원 이상 배달 또는 포장 주문 시 자동으로 3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초복이 있는 주(7월 11일부터 18일까지)에는 4000원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최상단에 노출되는 ‘볶찜 4000원 할인’ 배너를 클릭하면 가까운 지역의 볶찜 매장으로 연결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팡이츠은 어플 내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2만3000원 이상 주문 결제 시에 적용하면 4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위메프오와 먹깨비에서는 2만3000원 이상 주문 시 각각 최대 7000원, 최대 9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볶찜의 다양한 메뉴들을 만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한 유다미 볶찜 경영지원팀 대리는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치솟는 물가로 지친 고객님들이 조금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볶찜의 불 맛 가득한 메뉴들을 맛있게 즐기시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금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볶찜 드시면서 무더위를 슬기롭게 잘 이겨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