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독·블루독베이비, 추석빔 수요 맞춰 추석맞이 프로모션 진행

2일부터 추석맞이 프로모션…“리사이클 소재 맨투맨부터 리버시블 아우터까지 다채로운 추석빔 완성”

▲사진=서양네트웍스


유아·아동복 업계 1위 기업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블루독’과 ‘블루독베이비’는 다가오는 명절 연휴를 앞두고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백화점 블루독, 블루독베이비 매장과 패밀리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룩스루(LOOXLOO)’에서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내 실 결제 기준 3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블루독 미니 캐리어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멤버십 통합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가족과 지인을 위한 명절 선물 준비에 대한 고객 부담감을 낮췄다. 

블루독은 가을 신상품 중 아이를 위한 추석 선물 아이템으로 리사이클 제품 및 리버시블 아우터를 추천한다. ‘리사이클후드맨투맨’과 ‘리사이클로고맨투맨’은 코튼 폴리 혼방의 리사이클 소재를 활용해 부드러운 터치감을 준다. 로고 자수와 포켓 등 귀여운 포인트를 더해 어느 룩에도 잘 어울리는 캐주얼한 무드의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세트로 함께 연출하기 좋은 ‘리사이클조거팬츠’를 준비했다.

지구를 생각하는 친환경 인증(RDS, Responsible Down Standard)을 받은 RDS리버시블 점퍼와 베스트도 눈여겨볼 만하다. 겉면과 안쪽면의 원단과 컬러가 다른 리버시블 디자인을 적용해 한 번에 두 가지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또 RDS DUCK 충전재를 사용해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착용하기 좋도록 보온성을 더했다.

블루독베이비에서도 ‘리버시블 패딩점퍼’를 선보인다. 블루독베이비의 ‘리버시블 패딩점퍼’의 앞면은 소프트한 터치의 화섬에 따뜻한 터치감의 코듀로이로 컬러 매칭을 했다. 뒷면은 다양한 패턴과 소매에 포인트를 줘 모던하면서도 러블리한 디자인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추석에 선물하기 좋은 베이비 바디수트와 귀여운 강아지 그래픽 포인트로 클래식하게 착용할 수 있는 토들러 니트 등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블루독은 ‘Make Wonderful Memories’ 슬로건을 바탕으로 아이들과 아름다운 기억과 추억을 함께하고자 하며, 블루독베이비는 ‘Make Colorful Stories’ 슬로건을 통해 블루(BLUE) 컬러에서 느껴지는 청량함과 깨끗함이 돋보이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사랑하는 우리 아이 또는 선물을 위해 추석빔을 찾는 고객들의 움직임이 분주해지고 있다”며 “이번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통해 스타일과 보온성을 고루 갖춘 블루독과 블루독베이비 제품으로 스타일리쉬한 추석룩을 연출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블루독과 블루독베이비의 추석 맞이 프로모션 제품은 백화점 매장과 패밀리 라이프스타일 감성 플랫폼 룩스루(LOOXLOO)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