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해보카’ 운영사 이팝소프트, 9월 모의고사 성적 인증 이벤트 개최

고등학생 대상 말해보카 앱 무료 이용권 증정

▲말해보카 고등학생 대상 ‘모의고사 성적 인증 이벤트’ 포스터 / 자료=이팝소프트


인공지능(AI) 기반 영어 학습 애플리케이션 '말해보카'를 운영하는 이팝소프트(대표 박종흠·최영민)는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9월 모의고사 성적을 인증하면 말해보카 앱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11월 모의고사를 시작으로 3월, 6월 모의고사에 이어 이번 9월 모의고사로 4회차를 맞이했으며, 현재 오는 30일까지 6월 모의고사 성적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9월 모의고사 성적 인증 이벤트 페이지는 성적 발표 시점에 맞춰 오픈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말해보카 앱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참여 정보와 함께 모의고사 성적표 이미지를 첨부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고등학교 1학년부터 3학년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 2022년까지 사용할 수 있는 말해보카 앱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한편, 이팝소프트는 지난 모의고사 성적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앱 사용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이팝소프트에 따르면, 설문조사 결과 응답자 중 약 88%의 학생이 ‘말해보카 앱이 모의고사에 도움이 됐다’고 응답했다. 또 도움이 된 이유에 대한 질문에 학생 전원이 ‘반복 학습이 가능해서’라고 응답했고, 71%의 학생은 ‘앱 이용이 재미있어서’를 꼽았다.

박종흠 이팝소프트 대표는 이벤트에 참여했던 영어 5등급 학생이 3개월 만에 3등급으로 향상되거나 3등급 학생이 1등급으로 향상된 사례도 있어 말해보카를 활용한 학습이 학생들에게 도움이 된 것 같아 기쁘다며 “수능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이번 9월 성적 인증 이벤트에도 많은 학생들이 참여해 말해보카로 성적을 향상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