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스타, 홈쇼핑 완판 기록…신제품 ‘잇지 플러스 스팀살균 의류관리기’ 출시



스위스 스팀다리미 브랜드 로라스타는 지난 5일 진행된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를 통해 완판을 기록하며 16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밝혔다. 

로라스타는 왕영은의 톡투게더를 통해 처음 소개된 후 지난 4년간 6회의 완판을 기록했다. 특히 60분간 진행된 이번 방송에서는 종료 15분을 남겨놓고 전체매진 됐다. 

이번 방송을 통해 소개된 제품은 리프트플러스로, 실크나 캐시미어, 앙고라, 모피 등 고가의 의류 및 섬세한 소재도 다림질이 가능한 스팀다리미이다. 

로라스타 측은 이번 완판 기록으로 확인한 소비자들의 사랑을 새로 출시하는 스팀살균 의류관리기인 ‘잇지 플러스(IZZI PLUS)' 로 이어갈 예정이다. 

잇지 플러스는 단순히 의류만 다림질 하던 기존 스팀다리미를 넘어서 일상 생활의 모든 공간에 스팀살균을 진행할 수 있는 홈케어 가전기기다. 의류를 포함해 인형, 운동화, 소파 등 다양한 소재에 사용할 수 있다. 이동형 의류관리기로 개발돼 집안 곳곳 어디든 간편하게 이동시켜 원하는 장소, 공간을 스팀살균 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한편, 올해로 국내 출시 6년차를 맞이한 로라스타는 신세계백화점 전 점포 및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주요 점포에서 만날 수 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