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양인터내셔날, ‘엠 샤푸티에 X 르크루제’ 협업 행사 실시

▲엠 샤푸티에 X 르크루제 콜라보레이션 이미지 / 사진=금양인터내셔날


와인 전문 수입사 금양인터내셔날은 프랑스 와이너리 ‘엠 샤푸티에’와 프랑스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가 함께하는 협업 행사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2월 15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르크루제 시그니처 원형냄비, 르크루제 테이블웨어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또 르크루제 대표 제품을 활용한 엠 샤푸티에 쿠킹클래스는 전문 푸드 스타일리스트의 교육 및 엠 샤푸티에 와인과 함께 식사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엠 샤푸티에 와인 구매 영수증을 QR코드로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엠 샤푸티에 쿠킹클래스 참여기회 및 르크루제 키친웨어 등을 제공한다. 영수증 인증 프로모션은 전국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일부 백화점에서는 르크루제와 함께 진열된 엠 샤푸티에를 만나볼 수 있다.

금양인터내셔날 관계자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브랜드인 엠 샤푸티에와 르크루제의 협업은 소비자에게 감각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구매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향후 라이브 커머스, 소비자 행사 등 다채로운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금양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엠 샤푸티에는 떼루아 자체를 표현하고자 하는 바이오다이나믹 농법을 적용한 대표 바이오다이나믹 와이너리로, 세계적인 평론가 로버트 파커 100점 만점을 40회 이상 받았으며, 이번 구매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와인은 신진 예술가와의 콜라보레이션 ‘엠 샤푸티에 아티스트 레이블’ 2종, 엠 샤푸티에의 중심이 되는 트래디션 레인지 ‘엠 샤푸티에 꼬뜨 뒤 론’ 3종 등 총 5품목이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