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R, 전략적 미션 지원 위해 브랜드·사명 변경

혁신 여정 반영, 임베디드 엔지니어링 강화 중점 둔 새 VI 기반 브랜드 업데이트…회사명도 IAR시스템즈에서 ‘IAR’로 변경


세계적인 임베디드 개발용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공급기업 IAR은 회사의 미션을 반영한 새로운 로고와 VI(Visual Identity)를 통해 업데이트된 브랜드 출범을 14일 발표했다. 

브랜드 명도 앞으로는 ‘IAR’로 변경된다. ‘시스템즈(Systems)’라는 용어를 삭제함으로써 최신 기술, 첨단 컴퓨팅 및 인텔리전스의 의미를 강조했다.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과 로고의 현대적인 모습은 미래의 혁신을 위한 집중과 안전하고 다채로우며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인간의 경험을 포착해 형상화했다. 



리처드 린드 IRA CEO는 “1983년에 설립된 IAR은 임베디드 기술 분야를 위해 최고의 엔지니어링을 제공해 온 탄탄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지난 40년간 사업을 지속해오면서 고객에게 최고의 소프트웨어 혁신과 가장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도전과 변화를 거듭해왔다. 우리는 오늘 이렇게 고객이 오늘의 제품과 내일의 혁신을 추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미션을 반영한 새로운 브랜드 업데이트를 발표하게 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새로운 BI는 변화를 수용하고, 혁신에 투자하고, 새로운 도전을 추구하는 글로벌 기술 주도 기업으로서 IAR을 미래 지향적으로 한 단계 더 끌어올리는 중요한 시기에 발표됐다. 그래픽 아이덴티티는 브랜드, 가치, 임베디드 기술 분야에서 노력을 시각화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됐다.

리처드 린드 CEO는 “회사가 성장함에 따라 우리의 새로운 브랜드는 지구상의 모든 사람과 기기를 위해 안전하고 지능적인 임베디드 환경을 구축함으로써 항상 젊음과 관련성을 유지하려는 우리의 의지를 반영한다. 우리는 이제 다음 여정을 위한 첫 발을 뗐다”고 말했다.

새로운 브랜딩은 수 주 내에 적용될 예정이다. 업데이트된 브랜드 프레젠테이션은 IA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