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 중등 엠베스트, 2024 고교 선택 전략 전국 설명회 진행


중등 인강 1위(2021년 중등 유료 온라인교육 매출공시 기준) 브랜드 엠베스트는 전국 순회로 ‘2024 고교 선택 전략 오프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메가스터디교육의 입시 노하우를 담은 이번 설명회는 최근의 교육제도에 맞춘 고교 선택의 기준과 전략을 제시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엠베스트에 따르면, 1부 순서에서는 대입/고입의 끝없는 변화와 흔들림 없는 성공을 보장할 2024 고교 선택 전략을 주제로 매년 반복된 입시 변화에 따른 입시 결과를 분석하고, 이 같은 변화 속에서도 희망 대학 및 계열에 진학하기 유리한 고교 선택 전략을 소개한다. 

2부에서는 특목고/자사고 합격을 위한 핵심 전략을 주제로 교과 및 활동 준비 전략과 면접 준비 전략을 제시한다. 

이번 설명회는 서울, 인천, 대전, 부산 등 주요 4대 도시에서 진행된다. 서울은 2월 18일 오후 2시 세종대 컨벤션센터에서, 인천은 2월 19일 송도 컨벤시아 그랜드볼룸C에서, 대전은 2월 25일 대전컨벤션센터 제1전시장에서, 부산은 2월 26일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진행된다. 신청은 엠베스트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엠베스트 관계자는 “최상위 대학 진학을 위한 2024 고교 선택 전략 오프라인 설명회를 통해 고교 진학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엠베스트는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엠베스트 입시 전략집과 시크릿 할인팩을 증정한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