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앤아이, 자영업 성공 노하우 특강 및 우수브랜드 공동 사업설명회 진행


프랜차이즈 자영업 플랫폼 기업 펀앤아이는 ‘자영업 100전 100승 성공 노하우 특강’과 ‘우수 브랜드 공동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사업 설명회는 오는 2월 24일 금요일 오후 3시 서울 양재동 FI비즈니스 아카데미에서 개최된다. 

이번 설명회는 현재 자영업자이거나 업종변경 희망자,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엔데믹 이후 변화된 자영업 환경에 맞는 올바르고 안전한 성공 창업을 위한 ‘장사의 성공’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23년 우수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비교, 분석할 수 있는 실질적인 창업정보를 제공할 방침이다. 

행사는 총 3부에 걸쳐서 진행된다. 

특히 1부는 김철윤 펀앤아이 대표의 자영업 100전 100승 성공 노하우 특강이 준비됐다. 전문 경영인의 업계 노하우와 운영 전략 등을 비교적 상세히 전달하면서 유익한 강의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이 회사는 전했다.

2부는 비어카페 술집 맛집으로 통하는 ‘펀비어킹’, ‘숙성 삼겹 요리전문점 ‘돼지대첩’, 족발, 보쌈, 닭발 요리전문점 ‘족슐랭’, ‘력서리 즉석떡볶이&화덕피자 파스타 전문점 ‘빨강다람쥐’ 등 우수 프랜차이즈 브랜드 공동 사업설명회가 열린다.

3부에서는 우수 브랜드 매장을 방문해 주요 메뉴 시식과 함께 차별화된 서비스와 체계화된 운영 시스템을 직접 확인하는 시간을 갖는다. 

펀앤아이의 관계자는 “이번 우수 브랜드 사업설명회를 통해서 유익한 정보 공유 및 실전 운영 노하우 등을 전수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 중”이라 말했다. 

한편, 김철윤 펀앤아이 회장은 자영업자들을 위한 성공 창업 강연을 600회 이상 진행했다. 이를 통해 프랜차이즈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고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2회 연속 수상한 바 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