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토익 LC 고득점 돕는 '셀린쌤 LC 싹-쓰리 공부법' 강의 공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토익 LC 기초를 탄탄하게 만들어 줄 에듀윌 토익 셀린 강사의 ‘LC 싹-쓰리’ 공부법을 29일 공개했다.

‘LC 싹-쓰리’ 공부법은 토익 LC에서 어떠한 문제가 나와도 쉽게 풀수 있도록 에듀윌 토익 스타강사인 ‘셀린’ 강사가 고안한 공부법이다. 토익 입문자부터 정체기 토익커까지 쉽게 토익 점수를 올릴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에듀윌 토익 LC 셀린 강사의 강의는 토익 필수 어휘만 공부하여 단시간에 점수를 올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문제풀이를 통해 어휘 포인트를 익히고 연계학습으로 관련 단어까지 함께 공부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본 공부법은 본인의 취약점을 개선할 수 있는 공부방법을 통해 학습 시간과 학습 분량을 줄여 보다 더욱 효율적으로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더불어 키워드 노트테이킹, 오답 소거 등 셀린 강사만의 학습법으로 취약점을 정확하게 잡아 LC 점수를 올릴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에듀윌 토익 LC 셀린 강사는 “토익은 비슷한 내용이 반복적으로 출제되기에 공식에 맞춘 반복 훈련이 중요하다”라며 “빠르게 쉽게 LC 학습을 끝낼 수 있도록 단기 학습에 최적화된 구성을 선보인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