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블체어, 만우절 특집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사진=에이블루


에이블루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커블체어 특집 방송을 4월1일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집 방송에서는 커블체어 와이더와 그랜드 단품 구매 시 각 78%와 76%의 가격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와이더 1+1와 그랜드 1+1 세트 구매 시 각 83%와 81%의 가격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커버 2개가 랜덤 색상으로 증정된다. 

방송 중에 2개의 퀴즈가 출제되는데, 정답을 맞힌 3명씩, 총 6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송 중 커블체어를 구매한 선착순 10명에게도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고객 의견 이벤트도 진행된다. 생방송 중 커블체어에 바라는 점, 또는 다음 라이브에서 원하는 제품 구성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커블 방석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단, 모든 이벤트는 라이브방송 중 화면에 생성되는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눌러야 참여 가능하다. 또 방송이 진행되는 1시간 동안 제품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도 주어진다.

에이블루 관계자는 “그간 커블체어 특집 방송에 대한 고객들의 요청이 정말 많았다”며 “기다려주신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만우절 특가 방송을 기획했다.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과 니즈를 파악하고 수용하는 자세로 방송을 진행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