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세라젬은 4월 30일까지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V6, 파우제 디코어 등 인기 제품과 신제품을 구매·렌탈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봄철 환절기에 세라젬 제품으로 건강 관리를 돕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됐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으로는 ’세라젬 V6’ 등 척추 의료가전, 휴식가전 ’파우제’ 안마의자와 리클라이너 소파, 최근 출시된 신제품 ‘파우제 디코어’ 등이 있다.

세라젬은 프로모션을 통해 V6 등 척추 의료가전 구매 및 렌탈 고객에게 ‘세라체크 DNA 52종 유전자 검사 키트’와 ‘마스터 전용 프리미엄 러그’를 기본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 ‘롯데 시그니처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하이원 리조트 숙박권’, ‘세라젬 에어 마시지기’ 중 하나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안마의자 파우제 구매 및 렌탈 고객에게는 ‘파우제 전용 디자인 협탁’과 ‘전용 러그’가 제공된다.

또,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제품 안마의자 파우제 디코어 론칭을 기념하여 특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파우제 디코어는 인체에 대한 면밀한 연구를 통한 심층 마사지를 제공하는 제품으로 구매 및 렌탈 고객에 등과 엉덩이 가죽시트를 1회 무상으로 교체해 주는 ‘특별 케어 서비스’와 디자이너 정구호씨와 협업해 탄생한 전용 러그, 담요, 쿠션 등 헬스테리어 키트 3종이 제공된다.

이밖에 파우제 디코어 론칭을 기념해 구형 안마의자 무상수거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파우제 디코어 구매와 렌탈 고객 대상으로 오는 5월 31일까지 노후로 인해 사용이 사용이 어려운 기존 안마의자나 의료기기를 무상으로 수거해준다.

더불어 이번 프로모션에는 결합 혜택도 준비돼있다. 척추 의료가전과 파우제, 리클라이너 소파 중 2가지 제품을 동시에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월 1만 원의 가격 할인, V6 등 척추 의료가전 또는 파우제 구매 및 렌탈 고객에게 지급되는 사은품과 같은 혜택을 제공한다. 또 3종 제품 결합 렌탈 시, 로봇 청소기 ‘세라봇 차콜 풀패키지’를 추가로 증정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봄철 환절기 특히 건강 관리가 중요한 4월, 온 가족이 세라젬 홈 헬스케어 가전을 통해 건강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세라젬의 다양한 제품들을 가족과 함께 경험하며 건강하고 활기찬 하루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