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에듀케어, 영어도서관 ‘북 앤 스테이션’ 신규 브랜드 런칭


미래엔에듀케어(대표 강윤구)는 신학기에 맞춰 신규 브랜드인 북 앤 스테이션(Book N Station)을 런칭하고,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미래엔에듀케어는 출판문화기업 미래엔의 자회사로, 수학 클래스 '아담리즈수학', 창의융합 미래인재 '위버지니어스'를 운영하는 유∙초등 전문 교육 회사이다. 유∙초등 아이들의 풍부한 감성과 다양하고 창의적인 사고력 발달을 위해 경쟁력 있는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고 제공해왔다.

이번에 런칭한 영어도서관 서비스인 북 앤 스테이션은 렉사일(LEXILE)지수 기반으로 설계된 영어 원서 학습 커리큘럼에 맞춰, 학습자 개인의 읽기 수준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 1회 총 100분 수업을 기준으로 북N코치와 원서 한 권을 완벽하게 읽어내는 정독 활동과 북N티처의 집중 1:1 티칭, 그리고 엄선된 영어 원서로 구성된 프리미엄 라이브러리에서의 다독 활동으로 학습이 마무리된다. 

북 앤 스테이션에서는 미국 교과서 출판 기업 스콜라스틱에서 개발한 온라인 원서 읽기 플랫폼 리터러시 프로(Literacy Pro)와 리터러시 프로 라이브러리(Literacy Pro Library)를 활용해 학습자에게 더욱 풍성한 원서 콘텐츠를 제공한다.

북 앤 스테이션의 학습 서비스 설계와 교수법 개발에는 서초 영어 도서관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을 총괄했던 한국외국어대학교 조계수 박사, 서초영어도서관 양재센터 용혜진 교수부장(전), 숙명여대 TESOL대학원, 영국 벨파스트 퀸스 대학교에서 영어교육 박사학위를 취득하고 어린이 영어 학습 분야 전문가로 활동중인 이주영 박사가 참여했다.

한편, 미래엔에듀케어는 북 앤 스테이션 송도 직영센터에서 신학기 자녀 영어 학습에 대해 고민하는 학부모들을 위한 강연회 북 앤 퓨처(Book N Future)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강연회는 1차 4/6(수) 오전 10시, 2차 4/15(금) 오전 10시로 나눠 진행하며, 렉사일 테스트 무료 진행 및 선물 증정 등의 특전도 있을 예정이다.

강연회는 코로나로 인해 10인 이하로 진행될 예정이며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참석이 가능하며, 설명회 사전예약은 북 앤 스테이션 공식 인스타그램 DM 및 유선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미래엔에듀케어 관계자에 따르면 “북 앤 스테이션이 영어 교육에 대한 관심이 높은 국제도시 송도에 1호점을 오픈해 책을 매개로 아이들과 선생님이 만나 아이들의 무한한 잠재력과 창의력 극대화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