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창업 전문점 토마토도시락, 찾아가는 창업설명회 실시


도시락체인점 토마토도시락은 도시락 프랜차이즈 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를 위해 4월 찾아가는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직접 예비창업자를 찾아가 1:1로 진행되며, 전화 상담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합리적인 창업 비용 제시 및 테이크 아웃(Take out), 잇-인(Eat-in), 배달도시락, 단체도시락의 4중 매출 구조의 복합 판매 방식과 인건비 절감 프로세스 등 도시락 창업 노하우를 전수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토마토도시락 관계자는 “본사와 가맹점의 상생을 추구하는 ESG경영을 통해 지난 2020 착한 프랜차이즈에 선정된 바 있다"며 "이번 창업설명회도 이 같은 상생의 차원에서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HACCP 인증 완료 업체와 협력 관계를 체결하는 등, 80여 가지 메뉴를 보유한 단체도시락 전문 브랜드로서 책임감을 갖고 안심 먹거리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토마토도시락은 2022년 신메뉴 출시기념 좋.팔.리 이벤트 진행 중이다. 참여방법은 토마토도시락 신메뉴 게시물 좋아요를 누르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신메뉴 게시물 리그램을 통해 응모 완료가 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