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이 멤버십 최고 등급인 블랙 등급 멤버와 타거래소 VIP를 대상으로 한 첫 오프라인 프라이빗 네트워킹 파티를 개최한다.
빗썸은 오는 26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도산공원 인근 ‘피플 더 테라스(People the Terrace)’에서 ‘Bithumb VIP Night’을 연다.
이번 행사는 ‘코리아 블록체인 위크 2025(KBW 2025)’의 마지막 날 진행되는 프라이빗 애프터 파티로, 빗썸이 VIP 고객을 위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오프라인 네트워킹 이벤트다.
참석 대상은 빗썸의 프리미엄 등급인 ‘빗썸 블랙’ 회원, 그리고 타 거래소에서 일정 거래 기준을 충족한 VIP 고객으로 한정된다. 사전 신청 및 승인 절차를 통해 참가가 확정되며, 승인 과정에서 빗썸 미가입자와 미거래 고객은 우대 받을 수 있다.
이날 행사는 오후 7시 리셉션을 시작으로, 미션 및 네트워킹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특히 DJ 활동명 ‘G-PARK’으로 활동하는 개그맨 박명수의 특별 공연에 관심이 쏠린다. 이 밖에 경품 추첨도 진행된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는 행사 한정판 굿즈가 제공된다.
행사에는 Web 3.0와 블록체인 산업을 대표하는 KOL(Key Opinion Leader) 인플루언서들도 함께한다. 업계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나눌 수 있는 네트워킹 기회도 마련된다.
빗썸 관계자는 “이번 VIP Night은 자유로움과 생동감 넘치는 소통을 위한 장으로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업계 최고 수준의 차별화된 혜택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