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에델만(Sam Edelman), 슬리퍼 카린다(KARINDA) 출시

다양한 룩에 매치 가능한 슬리퍼 카린다 선보여

▲샘 에델만 ‘카린다(KARIMDA)’ / 사진=샘 에델만(Sam Edelman)


미국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샘 에델만(Sam Edelman)은 2022 봄-여름 시즌을 맞아 슬리퍼 카린다(KARINDA)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카린다(KARIMDA)는 샘 에델만 로고 장식이 포인트로 들어간 슬리퍼로, 두꺼운 밑창이 구름 위를 걷는 듯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특히 에나멜 디테일로 캐주얼한 무드에 세련된 센스가 느껴지는 디자인이 특징으로, 시즌 키 패턴인 격자무늬 가죽 기법을 사용해 데일리 스타일링에 포인트로 착용할 수 있다. 이번 시즌에는 블랙, 아이보리, 그린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인플루언서 raro97와 인플루언서 e__k.closet / 사진=샘 에델만(Sam Edelman)


샘 에델만은 카린다(KARINDA) 출시를 맞이해 슬리퍼 카린다로 일상 패션을 완성한 인플루언서들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인플루언서들은 화이트 컬러의 바디 수트에 아이보리 카린다를 매치하거나 수트에 블랙 컬러의 슬리퍼를 착용해 무심한 듯 시크한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블랙, 아이보리 등 3가지 컬러로 출시된 카린다(KARINDA)는 오는 24일까지 S.I.VILLAGE에서 단독 선런칭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후에는 신세계백화점(강남점, 대구점, 경기점 등), 롯데백화점(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등) 매장 및 온라인 몰(S.I.VILLAGE, SSG닷컴, 롯데온)에서 만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