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샘물, ‘오마이그린 챌린지’ 캠페인 진행

풀무원샘물, ‘오마이그린 챌린지’ 캠페인 진행

▲사진=풀무원샘물


풀무원 계열사 풀무원샘물(대표 정희련)은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해 ‘오마이그린(Oh My Green, OMG)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3월 22일 ‘세계 물의 날’은 물 부족과 수질 오염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물의 소중함을 되새기기 위해 1992년 유엔(UN)이 제정한 날이다.

풀무원샘물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OMG 캠페인’은 누구나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는 지속 가능한 내일을 응원하고, 국내 아동·청소년들의 건강한 수분 섭취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OMG 캠페인은 지속가능 및 친환경을 상징하는 그린 컬러를 표현하고, 2026년 무라벨 시대와 지속가능한 내일을 만들어가기 위한 풀무원샘물의 노력을 담았다고 이 회사 관계자는 전했다.

OMG 챌린지 캠페인은 오는 23일까지 진행된다.

풀무원샘물은 챌린지에 참여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베스트 챌린저 1명에게는 ‘발뮤다 뉴 더 팟 전기 주전자’, 우수 챌린저 100명에게는 ‘풀무원샘물 500㎖ 20개입 1팩’을 선물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1일이다.

이와 함께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해 풀무원샘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오는 26일까지 주요 먹는샘물 제품을 최대 34%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누구나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는 지속가능한 내일을 응원하는 OMG 챌린지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며 “풀무원샘물은 앞으로도 나눔문화 확산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