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랩, 올영라이브서 ‘사이클 다이어트 그린 혈당컷 부스터’ 등 선봬

비비랩, 올영라이브서 ‘사이클 다이어트 그린 혈당컷 부스터’ 등 선봬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은 25일 오후 8시부터 60분간 다이어트 신제품을 중심으로 올리브영 쇼케이스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비랩의 ‘사이클 다이어트 그린 혈당컷 부스터’는 하루 한 병으로 체지방 감소와 혈당 케어를 동시에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신제품으로, 25일 올리브영 쇼케이스를 통해 단독 론칭한다. 

비비랩에 따르면, 액상에는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인 풋사과 추출물 애플페논이, 정제에는 식후 혈당 상승 억제를 돕는 바나바잎 추출물과 활력 보충을 위한 비타민 미네랄 7종이 함유됐다. 상큼한 풋사과맛으로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간편한 다이어트 루틴을 완성한다.

‘사이클 다이어트 퍼플’은 잔티젠과 L-테아닌, 6종 비타민 미네랄을 함유해 체지방 감소를 비롯해 다이어트 중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와 에너지 보충까지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휴대성을 위한 멀티팩 포장을 적용했으며, 하루 1포 섭취할 수 있다.

이밖에도 비비랩의 대표 제품이자 일명 핑크통 콜라겐으로 불리는 ‘저분자 콜라겐 S’를 비롯해 젤리 스틱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석류콜라겐S’ 등 다양한 제품을 함께 선보인다.

쇼케이스 프로모션은 라이브 종료 후에도 26일까지 지속된다. ‘사이클 다이어트’ 라인업 구매 고객 중 가장 높은 구매 금액을 기록한 이에게는 다이슨 에어랩을 증정하고, 선착순 구매자 1000명에게는 비비랩 ‘글루타치온콜라겐W 미니’를 증정한다. 이밖에도 리뷰 및 댓글 이벤트를 통해 에어팟 프로 증정 등 풍성한 사은 혜택이 마련됐다.

비비랩 관계자는 “최근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다이어트 시 혈당 및 스트레스 케어 등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올리브영 쇼케이스 프로모션 기간 중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으니 제품을 합리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뉴트리원에서 전개하는 비비랩은 스킨, 바디, 마인드를 아울러 ‘아름다움에 대한 근본적 솔루션’이라는 가치를 전하는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다. 콜라겐, 유산균, 다이어트 제품 등 일상에서 건강한 관리를 돕는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이너뷰티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