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설 특집전 ’마구드림 페스타’ 진행

롯데홈쇼핑, 설 특집전 ’마구드림 페스타’ 진행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설 특집전 ‘마구드림 페스타’를 12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귀성족을 위해 식품 편성을 평소 대비 50% 확대하고 프리미엄 선물세트 비중을 늘렸으며, 혼명족을 위한 실속·경험형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매일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선택형 사은품 증정 ▲매일 5천 원 할인 쿠폰 ▲대량 주문 고객 대상 최대 100만 원 적립금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 쿠폰 제공 등 명절 수요에 맞춘 혜택을 마련했다.

TV방송은 귀성족 수요에 맞춰 설 성수품과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집중 편성한다. ‘최유라쇼’는 ‘설의 기준’ 특집 방송을 통해 전국 각지의 대표 특산물을 엄선해 소개한다. ‘요즘쇼핑 유리네’는 ‘링콘 델라 수베티카 올리브오일’, ‘NZMA 마누카꿀’ 등 해외 프리미엄 식품 구성으로 소개한다.

혼명족을 위한 휴식, 경험 중심 상품도 특집 기간 선보인다. 이달 5일부터 일본, 유럽 등 여행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이달 8일에는 오후 6시, 9시, 11시 세 차례에 걸쳐 동유럽, 스위스 일주 상품을 포함해 업계 최초로 항공권, 렌터카, 숙박 구성의 오키나와 상품을 출시한다.

강재준 롯데홈쇼핑 영업본부장은 “설 명절 소비가 가족 중심 수요와 개인의 휴식·경험을 중시하는 수요로 나뉘는 흐름에 맞춰 TV, 모바일 등 채널별 특성을 반영한 상품 구성을 마련했다”며 “할인과 적립 혜택을 더해 고물가에 고객들이 합리적인 명절 쇼핑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