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색다른 디저트를 찾는 MZ세대 사이에서 ‘하이빙수’의 초당옥수수 눈꽃빙수가 주목받고 있다.
‘하이빙수’는 다양한 메뉴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디저트 브랜드다. 특히 가을 시즌 대표메뉴인 초당옥수수 눈꽃빙수는 달콤하고 고소한 초당옥수수의 풍미를 부드러운 눈꽃 얼음에 담아내며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하이빙수 관계자는 은은한 단맛과 고소한 풍미, 그리고 식감이 살아있는 토핑을 그 비결로 꼽았다.
특히 SNS와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색다른 가을 디저트’, ‘옥수수 덕후라면 꼭 먹어야 할 메뉴’ 등의 입소문이 이어지며 MZ세대의 인기를 끌고 있다. 관계자는 “눈꽃빙수는 이미 여름 한정 디저트를 넘어 사계절 사랑받는 디저트로 자리잡았다.
이에 하이빙수는 가을철에 어울리는 초당옥수수 눈꽃빙수를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MZ세대는 새로운 조합과 유니크한 경험을 추구하는 경향이 강한 소비자층으로, 전통적인 재료를 재해석해 트렌디하게 풀어낸 메뉴가 주목받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또한 “퀄리티 좋은 메뉴를 선보이면 긍정적인 리뷰와 재주문으로 보답해주는 고객들께 항상 감사한 마음이다. 앞으로도 계절마다 차별화된 메뉴를 통해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하이빙수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빙수 창업 가이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