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는 브랜드 뮤즈 아이유와 함께한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도시 위로 스며든 해질녘의 ‘매직 아워(Magic Hour)’를 콘셉트로, 모든 시간과 사랑의 영원함을 상징하는 제이에스티나의 에테르(ETER) 컬렉션과 아이유의 아우라가 조화롭게 물든 빛나는 순간을 담았다.
에테르(ETER) 컬렉션은 무한대를 상징하는 인피니티 모티브에 제이에스티나의 ‘J’를 히든 포인트로 담아낸 디자인이 특징이다. 인피니티 라인 위에 섬세한 스톤 세팅을 더해 변치 않는 사랑의 약속을 표현했다.
광고 컷 속 아이유는 황혼빛이 물든 도심 하늘 아래, 화이트 셔츠와 함께 에테르(ETER) 로즈골드 네크리스, 원터치 이어링, 브레이슬릿을 레이어링해 모던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또 다른 컷에서 아이유는 세련된 브라운 수트에 에테르(ETER) 실버 컬렉션을 매치해 포멀한 룩을 완성했다. 섬세한 스톤 세팅이 돋보이는 에테르(ETER) 실버 네크리스와 리버시블 원터치 이어링, 로만 인덱스가 돋보이는 티아라(TIARA) 메탈 워치의 조화는 도시적이고 당당한 무드를 배가시킨다.
아이유가 착용한 ‘에테르(ETER)’ 컬렉션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시즌 한정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성수아 기자 sa358@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