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 인테리어, GS샵 샤피라이브서 '홈씨씨 윈도우 패키지' 선봬

17일 오후 7시 라이브 방송 시청자 대상 네이버페이 금액권, 신세계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KCC글라스(회장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는 일교차가 큰 가을을 맞아 노후한 창호의 교체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GS샵 ‘샤피라이브’에서 ‘홈씨씨 윈도우 패키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17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신세계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홈씨씨 윈도우 패키지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1시간동안 진행되는 방송 시간 중 홈씨씨 윈도우의 무료 방문 상담을 신청한 고객 50명에게 네이버페이 1000원을 제공한다. 전문 컨설팅 파트너를 통해 실측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2만 원을 증정한다. 또한 계약 완료 시에는 결제 금액대별로 최대 50만 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홈씨씨 인테리어의 프리미엄 창호인 홈씨씨 윈도우는 뛰어난 품질 관리를 위해 가공과 시공, A/S(사후관리)에 이르는 전 과정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한다. 엄격한 품질기준에 합격한 고품질 국산 자재만을 사용했으며 항목에 따라 업계 최장인 최대 13년의 품질보증도 제공한다.

또, KCC글라스가 생산하는 고단열 특수코팅 ‘로이유리’를 적용해 에너지 사용을 줄이고 냉난방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