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꼬치 프랜차이즈 브랜드 꼬치의품격, 대구고성점 오픈


닭꼬치창업 브랜드 꼬치의품격은 신규 매장인 대구고성점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신규 매장인 대구고성점은 북구청역 바로 인근 DGB대구은행파크 근처에 위치해 유동성이 매우 좋다. 더구나 대구고성점 점주께서 매장 오픈 시 인테리어에 많은 신경을 써 야외 테라스를 직접 디자인하는 등 매장 운영에 열정이 강하다”며 신규 매장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번에 오픈한 대구고성점에서는 꼬치의품격의 시그니처 메뉴인 플래터 메뉴와 함께 다양한 닭꼬치, 안주, 주류 메뉴 등이 판매되고 있으며, 9월부터 꼬치의품격의 신메뉴도 함께 판매될 예정이라고 관계자가 전했다.

한편, 꼬치의품격은 8월 대구고성점과 영종운서점 등 2개의 신규 매장을 오픈한데 이어 조만간 2개 신규 매장을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꼬치의품격은 현재 신규 창업자의 창업비용 절감을 위한 8월 한정 프로모션으로 로열티와 보증금, 물류비, 재가맹비를 지원해주는 4무(無)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히고, 예비창업자에게 상세한 창업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매달 정기 사업설명회를 진행 중이라고 덧붙였다. 

8월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 및 사업설명회 예약 또한 해당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