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이지, 창립 20주년 맞이 ‘도메인 90% 할인 이벤트’ 진행


비즈니스 IT 인프라 기업 아이티이지(ITEASY)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도메인 9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도메인 90% 할인! 3900원 균일가전!’ 타이틀로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고객이 많이 찾는 인기 도메인을 3900원(VAT 별도)부터 균일가로 이용할 수 있으며, 도메인 최대 90% 할인은 물론 아이티이지의 9가지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도메인은 24종의 인기 도메인으로 기존 가격에서 최대 90% 가격 할인 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1년 비용 한 해 할인이 적용된다.

아이티이지 관계자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해피 도메인 데이’ 이벤트를 통해 가격 부담은 덜고 더 많은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며, “그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맞춤형 서비스 이벤트로 찾아 뵙겠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티이지는 도메인 할인 이벤트 이외에도 ▲클라우드 30일 체험존 ▲MSSQL 76% 할인 ▲서버호스팅 60% 할인 ▲클라우드 50% 할인 ▲글로벌 DR백업 지원사업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상세한 내용은 아이티이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