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프레시지’의 이화횟집 낙지전골과 낙지볶음 판매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기사아이콘

이수영

vlzkcn3248@gmail.com | 2021.04.13 10:28:18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GS홈쇼핑은 18일 오후 8시 모바일 전용 생방송인 ‘GS쇼핑라이브’에서 ‘이화횟집 낙지전골과 낙지볶음’을 판매한다. / 사진=GS홈쇼핑



GS홈쇼핑은 18일 오후 8시 모바일 전용 생방송인 ‘GS쇼핑라이브’에서 밀키트 전문기업 ‘프레시지’의 ‘이화횟집 낙지전골과 낙지볶음’(총 2팩)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30년 전통의 낙지 요리 전문점인 경기도 화성 이화횟집 매장에서 특별 생방송으로 진행하며, 방송 중에만 1만 원 쿠폰할인이 적용된 3만7800원에 판매한다. 

프레시지는 소상공인 매출 증대를 위해 ‘백년가게’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대표 메뉴를 밀키트로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 백년가게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선정된 30년 이상의 경험을 지닌 우수 소상공인으로, 이 중 이화횟집은 신선하고 푸짐한 낙지요리로 인근 미식가들이 즐겨찾는 맛집이다.

GS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이화횟집의 대표 메뉴 낙지전골과 낙지볶음은 먹기 좋게 손질한 낙지와 야채, 비법 양념 등을 담았다. 약 5~10분 정도 조리하면 이화횟집에서 먹었던 맛 그대로 재현할 수 있다. 

프레시지는 밀키트 제품 생산과 유통 및 판로 개척 모든 과정에서 발생하는 제반 비용을 모두 부담했으며, 제품 판매에 따른 로열티 또한 백년가게 점주들에게 지급할 계획이다. 백년가게 점주들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견디고 있지만 간편식을 통해 새로운 추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게 됐다.

GS홈쇼핑 박효진 MD는 “백년가게 밀키트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소상공인들이 간편식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새로운 판로를 확보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고객 또한 맛집을 찾아가지고 않고도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