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 감성 우유카페 ‘카페 희다’,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장소협찬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옛 감성이 넘치는 병과 한국적인 로고로 SNS상에서 대표적인 ‘뉴트로카페’로 자리잡은 ‘카페 희다’가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에 장소를 협찬 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4일 첫 방송을 시작한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는 이병헌, 하지원 등 예능에서 보기 드문 스타들을 게스트로 초청해 인기몰이 하고 있다. 유튜브에 업로드 된 하이라이트 영상은 1주만에 조회수 450만회를 기록하기도 했다. 지난 9월 25일에는 4년만에 예능에 출연하는 조정석이 게스트로 등장, 카페희다에서 이수지와 재미있는 콩트를 선보였다.

‘카페희다’는 옛 감성의 수제 우유 브랜드로, 차별화된 컨셉과 감성적인 인테리어로 SNS에서 입소문을 타며 꾸준히 성장했다. 시그니쳐 메뉴로는 ‘생딸기우유’가 유명하며, 우유 뿐만 아니라 커피, 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들을 판매 중이다.

카페희다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딜리버리 서비스 구축으로 20평 미만의 작은 매장으로도 가성비 높은 운영을 가능하게 했다. 인건비 대비 높은 효율을 내고자 하는 메뉴의 구성과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브랜드다.

카페희다 관계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이해 빠른 성장보다는 탄탄한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포화된 카페 시장의 진입이 아닌 최소의 인건비로도 운영이 용이한 '카페희다RTD'와 명확한 브랜드 컨셉으로 새로운 프랜차이즈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밝혔다.

mathing@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