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연–류준열, 세계 해양의 날 기념 비오템 팝업 참석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비오템 워터러버 해운대 팝업 스토어 / 사진=비오템


트와이스 나연과 배우 류준열이 지난 5일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진행된 '비오템 워터러버 해운대 팝업 스토어'에 참석했다.

두 사람은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의 뮤즈로서 자리를 함께 해 시원한 여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세계 해양의 날을 기념해 비오템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겸 아티스트 파블로 로샤와 함께 했다. 

생동감 넘치는 일러스트로 연출된 팝업 부스와 포토존, 샘플링 등 비오템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 날, 나연과 류준열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과 해운대 앞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 꾸며진 공간을 둘러보고 제품을 체험하는 등 다양하게 팝업을 즐겼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비오템 팝업 스토어 / 사진=비오템


아티스트 파블로 로샤와 함께 한 2022 비오템 워터러버 컬렉션은 비오템을 대표하는 베스트 셀러 '라이프 플랑크톤 파란병 세럼, 세라 리페어 장벽 강화 크림, 레꼬포렐 바디밀크' 3가지로 구성된다. 제품의 포뮬라를 비롯해 아티스트의 디자인을 담은 패키지에는 우리 모두를 위한 아름다움,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삶을 향한 비오템의 블루뷰티 정신을 담았다. 워터러버 컬렉션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해양 보호 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한편,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진행되는 비오템 워터러버 해운대 팝업 스토어는 6월 5일부터 11일까지 7일 간,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비오템 팝업 스토어에서도 6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