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영업점 방문예약 서비스' 고도화 오픈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NH농협은행이 ‘올 원 타임(All One Time) 방문예약 서비스’를 실시한다. /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고객이 편리한 시간에 가까운 영업점에서 원하는 금융전문가와 상담 받을 수 있는 ‘올 원 타임(All One Time) 방문예약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상담을 원하는 고객이 인터넷뱅킹과 스마트뱅킹 등을 통해 방문하고자 하는 영업점, 방문일자, 시간, 상담업무 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고객이 방문예약을 신청하면 휴대폰으로 카카오 알림톡이 발송되며 도착알림 버튼을 누르면 영업점 상담직원에게 고객 방문이 실시간으로 통지돼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방문예약 서비스 고도화는 맞춤형 상담을 위한 사전상담표 작성과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 및 개선의견 수렴을 위한 만족도 조사를 신설해 서비스 이용이 한층 개선됐다.

8월 1일부터 두 달간 이벤트도 진행한다. 영업점 도착알림 버튼 클릭과 만족도 조사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모바일 문화상품권(2만 원)을 제공한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