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 8주년 특집 홈앤쇼핑 방송 4연속 전체 매진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의 브랜드 TS샴푸는 지난 25일 오전 8시 50분에 홈앤쇼핑에서 진행한 8주년 특집 ‘저스트TS샴푸’ 방송이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특별한 혜택과 구성으로 방송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던 해당 특집은 준비된 ‘저스트TS샴푸’가 전체 매진되며 8주년 특집 방송 4연속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며 "TS샴푸의 8주년 특집 방송은 오는 28일 롯데홈쇼핑을 마지막으로 막을 내린다”고 말했다.

브랜드측에 따르면 저스트TS샴푸는 탈모 증상과 비듬 및 건조에 기인한 가려움 케어가 가능하며 TS의 독자 개발 특허 ‘Infuse Patent Material System’과 5세대 신유산균 ‘Lactobacillus plantarumTSHGF-015’가 함유됐다. 재활용 가능한 ALL PP 용기와 콩기름 잉크 소재를 사용해 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 패키지 제품이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큰 관심과 성원으로 TS샴푸 네 번째 8주년 특집 방송 또한 전체 매진을 기록하게 돼 기쁘다”며 “고객님들의 두피 건강 뿐만 아닌 환경을 생각한 제품으로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만족할 만한 제품 구성으로 찾아뵙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경영을 기반으로 한 ‘TRUSTS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TS샴푸 브랜드 전속 모델 임영웅, 마스크 전문 브랜드 ‘티마마스크’ 전속 모델로 혜리를 발탁하는는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