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창업 프랜차이즈 쓰리팝, 빅데이터 기반 상권 분석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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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방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3POP은 예비 PC방 창업 점주들을 위한 빅데이터 기반 상권 분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쓰리팝은 본사 상권분석팀이 빅데이터를 활용한 상권 분석을 진행하고 있다. 이 시스템은 입지 선정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상권 특성을 제공한다. 또 시간대별 유동인구, 상권 주거인구, 경쟁업체 개폐업률 등을 분석해 영업 계획과 매장 운영 가이드도 제공하고 있다. 

쓰리팝은 예비 점주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창업 상담 시 행운 룰렛 이벤트와 3사의 인터넷 가입 약정금 지원, PC방의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는 자사 외식 브랜드 XOXO의 장비들도 지원하고 있다. XOXO핫도그앤커피는 미국 정통 스팀식 핫도그를 주력하는 숍인숍 전문 브랜드다.

쓰리팝 관계자는 “빅데이터를 이용해 철저한 상권분석으로 점주들의 만족도가 높다. 앞으로도 예비 점주들의 고민을 덜어드리도록 노력하며 창업을 위한 최상의 환경을 제공하겠다”며 “예비 점주를 위한 프로모션도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쓰리팝은 지난해 ‘2022 올해의 우수 브랜드’ PC방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