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용호 LX판토스 대표가 서울 강남구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K뷰티 콘퍼런스 2025’에서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 사진=LX판토스
글로벌 종합물류기업 LX판토스는 16일 글로벌 K뷰티 산업의 주요 고객사와 협력 파트너를 초청해 ‘2025 K-Beauty Conference – Link the Beauty’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콘퍼런스는 글로벌 시장 환경 변화 속에서 K뷰티 산업의 성장 방향을 공유하고, 업계 교류와 네트워킹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콘퍼런스에는 LG생활건강, 에이피알(APR), CJ올리브영, 무신사 등 37개 고객사에서 100여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K뷰티 시장 분석 및 전망 ▲글로벌 물류·유통전략 ▲K콘텐츠와 인플루언서가 만드는 뷰티 트렌드 등 다양한 주제로 강연과 토론이 진행됐다.
LX판토스는 자사의 글로벌 인프라와 공급망 역량을 소개하며 뷰티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 확보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강조했다.
또 창고·통관·물류비 등 국가별 물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Global Pick’ 부스를 운영해, 고객사가 신규 해외 진출 지역에 대한 인사이트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이용호 LX판토스 대표는 “K뷰티의 해외시장 공략에 물류 경쟁력이 필수로 요구되는 한편 물류사에게도 단순한 운송을 넘어 고객의 글로벌 공급망을 함께 설계하는 고도화된 역할이 요구되는 시대”라며 “LX판토스는 촘촘한 해외 네트워크와 축적된 글로벌 물류 역량을 기반으로 신뢰받는 고객 성장 파트너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